상단여백
HOME 대학 본교
‘후배들아 어깨 PIZZA!’ 행사 열려
피자를 받고 있는 학우들

지난달 29일 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후배들아 어깨 PIZZA!’라는 행사가 열렸다. 본교 학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피자 200판과 콜라, 핫팩을 제공했다. 약 두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1000여 명이 넘는 학우가 몰렸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에어팟을, 특정번호의 수령자 10명에게는 다른 경품을 지급하기도 했으며, 버스킹 동아리 라이브즈의 공연이 있었다. 본 행사는 88학번 동문들의 후원과 주최로 개최됐다.

 

 행사를 담당한 발전협력팀 관계자는 행사 취지에 대해 본교 재학생과 동문 간의 접촉을 위해서다. 올해로 대학 입학 30년을 맞는 88학번 졸업생들이 기념으로 후배들 위해 후원금을 모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행사를 위해 조명우 총장 88학번 동문 8럽인나눔서포터즈 8발전협력팀 직원들이 직접 나섰다고 덧붙였다.

 

본 행사를 개최한 88학번 동문은 앞으로 이러한 행사를 연례적으로 하고 싶다. 학생들이 추운날씨에도 기다려줘서 고맙다. 다시 한번 간식을 나누고 싶다며 행사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해 피자를 수령한 한 학우는 추운 날씨에 따끈한 피자를 공짜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선착순 1000명에 포함되기 위해 행사 시작 30분 전부터 줄을 섰다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면 좋겠다고 전했다. 운 좋게 경품을 수령한 다른 학우는 피자가 먹고 싶어 줄을 섰는데 경품까지 받게 될 줄은 몰랐다. 비까지 맞으면서 기다린 보람이 있다며 경품 수령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학우는 시험기간에 지친 학우들에게 적합한 행사인 것같다. 줄이 너무 길어서 기다리는 것이 오래 걸릴까봐 걱정했는데 나눔이 빠르게 이뤄져서 좋았다고 말했다.

박유진 기자  12172967@inha.ac.kr

<저작권자 © 인하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