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캠퍼스 온에어]인하대 새내기 여러분, 재학 중 자신이 꼭 이루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김범주/정치외교학·1

재학 중 이루고 싶은 일 중 하나는 ‘모든 과에 친구 1명씩 사귀기’입니다! 저는 원래 사람들 만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다양한 과의 친구들과 만나다 보면 생각의 폭도 넓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대학 생활을 하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여러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김남규/영어영문학·1

교환학생을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개인적으로 다른 나라에서 혼자 살아보고 싶다는 로망을 고등학생 때부터 가졌었거든요. 해외에 나가서 외국인 친구도 사귀어 보고 싶었지만, 현재 출국이 어려운 상황이라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교환학생을 꼭 가보고 싶어요.

 

배승호/전자공학·1

반도체와 관련된 전공과목들을 깊이 있게 배워 보고 싶습니다. 강의 후 또는 방학 중에 C언어, C++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들을 공부해서 프로그래밍 실력을 쌓고 최종적으로는 공모전에 나가 수상까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한 경험을 바탕으로 졸업하기 전에 공학과 관련된 스타트업을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배제언/사회인프라공학·1

학교에 다니면서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고 하고 싶어 하는 일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는 정해진 틀 안에서 공부를 해왔지만, 대학이라는 공간은 자신의 선택에 의해 틀이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대학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나중에 무엇을 하며 살아갈 것인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나가고 싶습니다.

김범수 기자  12202998@inha.edu

<저작권자 © 인하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범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