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학 학생
2019학년도 2학기 대의원 정기총회 결과 공개

 지난달 22일 인하광장에 2019학년도 2학기 대의원 정기총회 결과가 공개됐다.

 본 정기총회의 안건은 ▲중앙자치기구 집행국 임명 동의의 건 ▲중앙자치기구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및 의결의 건 등이었다.

 정기총회 결과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동연 비대위)를 제외한 모든 중앙자치기구의 집행국 임명이 가결됐다.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및 의결 결과는 다음 표와 같다.

 생활도서관 비상대책위원회가 제시해 가결된 사업계획 및 예산안은 상시 사업인 ▲생활도서관 내 다과 구입 ▲담요와 슬리퍼 등 편의 물품 구입과 월별 사업인 ▲간식 드리미 사업 ▲감상평 이벤트 사업 예산안 등이다.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는 부결된 비룡체전 폐막식 예산안에 대해 “총대의원회 측으로부터 포토존과 의상 대여에 대한 예산이 과다하게 책정되었다고 전달받았다”며 “최근 운영위원회에 재심의를 요청해 예산안이 통과된 상황이다”고 전했다. 그 외 가결된 사업계획과 예산안은 ▲비룡체전 ▲승리기원제 ▲학생 휴게실 운영비(세탁비, 비품구입비, 홍보비 등) ▲공모전 지원금 ▲총학생회실 운영비 ▲단과대별 문화사업비 등이다.

 졸업준비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이하 졸준 비대위)는 부결된 정수기 렌탈 예산안에 대해 “예산이 과다하게 측정되었다는 의견으로 부결됐다”고 밝혔다. 그 외 심의에서 통과된 사업계획 내용은 ▲취업 특강 ▲JOB 카페 ▲졸업준비학생회실 운영 ▲총동창회비 전달식 ▲졸업준비학생회 웹진 발행 등이다.

 총대의원회(이하 총대)는 부결된 건의함 예산안에 대해 “대의원 내 건의 사항을 수렴하기위한 건의함을 더 저렴한 것으로 구매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으로 부결됐다”며 “다가올 임시총회에서 다시 심의할 예정이다”고 입장을 전했다. 가결된 그 외 사업계획 내용은 ▲대의원 체육대회 ▲여론조사 ▲투표 독려 캠페인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운영 등이다.

 한편 동연 비대위는 비상대책위원장이 임명되지 않아 정기총회 진행이 무산됐다. 전재현(물리·3) 전 동연 회장은 “최종 휴학생 신분을 확정 지은 것이 정기총회 바로 전날이어서 비대위원장을 제대로 임명하지 못하고 그대로 정기총회를 진행해 무산됐다”며 “현재는 새 비대위원장을 임명했고 2일 임시총회에서 사업계획 예산안, 집행국 임명 건 등을 의결할 예정이다”고 추후 사업계획 예산안 심의 계획을 밝혔다.

 오늘 19시부터 진행될 2019년도 2학기 1차 대의원 임시총회에서는 졸준 비대위, 동연 비대위, 총대 사업 부결 건에 대한 예산안을 재심의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12182301@inha.edu

<저작권자 © 인하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Traveling like a normal activity, The fever of living for a month
[World Focus]
Traveling like a normal activi...
Do NOT watch the video
[World Focus]
Do NOT watch the video
Alternative University of the Future, Minerva School
[World Focus]
Alternative University of the ...
[대학]
바로 잡습니다
여백
여백
Back to Top